삼성병원 이미애권사님 병문안기도문 (환자를 위한 기도문)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생명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강할 때 감사하며 우리가 약할 때 기도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 합니다.
이 시간은 하나님께서 지극히 사랑하시는 이 미애권사님이 원치 않은 질병으로 병상에 있습니다. 이 병상에 있을 때에 육신의 고통 뿐 아니라 일상생활로부터 격리되어 마음까지 외로울 때에 주께서 친히 동행하여 주시어 그 마음이 위로 받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열두 해 동안 혈루병의 고통에서 절망하던 그 여인이 주님의 옷깃만 스쳐도 나음을 얻었던 그 간절함으로 이 시간 기도하오니 이 병상에도 가나의 혼인잔치에서 물이 포도주로 변해지는 그 역사가 이 시간 일어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그래서 속히 아픈 곳이 하나님이 창조하셨던 원래의 건강한 모습으로 치료의 광선을 비쳐 주시옵소서. 치유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회복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나약해져있는 마음을 담대함과 희망과 용기를 주시어 强한 자신감으로 세워 주시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하루속히 주의 성전으로 돌아와 주의 나라를 이루어가는 일꾼으로 세워주시옵소서.
병들고 약한 자의 위로 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병상에 있을 때에 주님을 만나고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영적 성숙을 이루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치료하는 의사 선생님과 간호하는 간호 선생님께도 함께 하시어 인간의 지혜뿐만 아니라 하늘의 지혜도 허락하여 주시길 간절히 원합니다.

이 미애권사님 돌보는 가족들에게도 함께하여 주시어 행여 물질의 어려움도 없게 도와주시고 가정의 화평함도 지켜주시옵소서.

이 병실에 있는 모든 환우들에게도 동일한 은혜를 내려 주시기를 간절히 원하면서 우리의 병을 치료하여 주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블로그 이미지

choji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