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학교 모임 대표기도문

 

 

 

 하나님아버지,
인디아나 지역에 아버지 학교를 시작할 수있게 하여 주신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이와 같은 평신도 사역을 통하여, 주님께서는 저희들을 초 교파적으로 불러 모아 주시고, 무었보다도 각  가정의 아버지가 하나님께 바로서는 성결함의 절대적 사명을 깨우쳐 주셨습니다.  모든 아버지들이 하나님 자녀로 하나가 되어, 지역사회가 연합하여, 주님의 뜻이 이루게 되는 초석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오늘 저녁에 다섯번째 만남을 인도하여 주시고, 여러곳에 흩어져있던 형제, 자매님들을 모아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저희들이 아버지 학교를 통하여 결단하는일이, 이 학교를 떠나서도 주님안에 경건한 생활이 일어질 수 있도록, 성령님께서, 도와 주시옵소서. 세상의  일상 생활로 돌아가면, 우리의 결단에 방해 요소가 많습니다. 우리들의 결단이 약해지기 쉽습니다.  우리 아버지들의 행실이 평가 받는것은 이 학교나, 성전에서가 아니고, 일상의 가정 생활을 통해, 삶의 현장에서, 우리의 행실이 주님의 말씀에 따르는 삶으로 나타나는 화면이 되어야할것입니다.

 

삶의 우선 순위를 분별하는 아버지로서, 좋은 남편으로서, 자녀들에게 도움이 되는 아버지로서,  이런 일상의 삶의 현장 속에서 순결과 성결한 아버지로서, 삶이 실천되는 아버지의 모습을 통하여, 주님을 증거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다섯번째 모임과 지역의 아버지학교에 참여한 모든 가정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임을 위하여 먼거리를 마다하고 오신 주의 종 서윤석목사님을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축복하시옵고, 순서 순서마다, 온전히 성령님께 의지하오며,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블로그 이미지

choji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