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를 위한 기도 Prayer for children

 

 


견고한 진을 파괴하는 기도

“저녁과 아침과 정오에 내가 근심하여 탄식하리니 여호와께서 내 소리를 들으시리로다”(시 55:17)

잠언 11:21 악인은 피차 손을 잡을찌라도 벌을 면치 못할 것이나 의인의 자손은 구원을 얻으리라
-나의 자녀가 악인의 손을 잡지 않게 하시고 의인의 길로 가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에게 있는 선입관과 편견이 사라지게 하옵소서
-하나님과 동행하는 것을 방해하는 장벽이 사라지게 하옵소서

고린도후서 10:4 우리의 싸우는 병기는 육체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진을 파하는 강력이라
-나의 자녀의 인격에 보혈의 능력으로 인한 강인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힘으로 일생동안 선한 믿음의 싸움을 싸우게 하시고 힘과 용기를 허락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어떠한 일에도 포기하거나 굴복하지 않게 도와 주옵소서

에베소서 6:12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
-나의 자녀가 경건의 능력을 소유하도록 이끄시며 특별히 세상의 유혹을 물리치는 힘이 있게 하여 주옵소서
-나의 자녀가 세상에 대하여 옳고 그른 것을 분별할 수 있는 안목을 허락하시고 어둠의 권세에 굴하지 않게 하소서
-나의 자녀가 주변에 산재되어 있는 유혹을 넉넉히 이기고도 남을 만한 자신감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지혜와 분별력을 위한 기도

“그들이 부르기 전에 내가 응답하겠고 그들이 말을 마치기 전에 내가 들을 것이며”(사 65:24)

잠언 16:16 지혜를 얻는 것이 금을 얻는 것보다 얼마나 나은고 명철을 얻는 것이 은을 얻는 것보다 더욱 나으니라
-나의 자녀의 일생이 주님이 주시는 지혜와 지식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헤와 명철이 세상의 금과 은보다 귀한 것으로 고백하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인간의 똑똑함을 넘어서시는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잠언 4:7~8 지혜가 제일이니 지혜를 얻으라 무릇 너의 얻은 것을 가져 명철을 얻을지니라 그를 높이라 그리하면 그가 너를 높이 들리라 만일 그를 품으면 그가 너를 영화롭게 하리라
-세상에 만연한 물질만능주의와 외모지상주의에 찌들지 않고 하늘로부터 오는 지혜를 소망하게 하옵소서
-맹목적인 지혜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가장 먼저 하나님을 높이는 지혜를 얻게 하옵소서
-지혜와 명철의 옷을 입고 나아갈 때 하나님께서 들어 높여 주시며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믿음의 자녀가 되게 하옵소서

출애굽기 36:1 사브살렐과 오홀리압과 및 마음이 지혜로운 사람 곧 여호와께서 지혜와 총명을 부으사 성소에 쓸 모든 일을 할 줄 알게 하심을 입은 자들은 여호와의 무릇 명하신대로 할 것이니라
-주님이 주시는 지혜와 지식으로 나의 자녀가 인생의 집을 잘 건축하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세상의 돈과 권력보다 하늘의 지혜를 선택할 수 있게 해 주옵소서
-이스라엘과 함께 하셨던 여호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공경하는 것이 지식의 근본임을 알게 하여 주옵소서

 


블로그 이미지

choji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