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새 아침의 기도

 

 

 

여호와 하나님! 주의 인자를 따라 이아침에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소서. 무더위로 내 육신이 매우 피곤하고, 평화를 해치는 자들로 내가 심히 낙심됩니다. 우리 중심의 진실함을 원하시는 주님을 기억하오니 우리의 죄를 씻어 주셔서 우리 안에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

 

하나님! 이제 이 세상엔 안전지대가 없으며, 사람들의 마음에 공포감만 쌓여 가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날개가 있다면 하나님께로 날아가 쉬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하나님은 우리 편이시니 이 땅의 평화를 해치는 자들을 물리쳐주소서. 나는 주의 힘을 노래하며 주님의 인자하심을 이아침에 높이 외치오니, 나의 힘이신 하나님께서 우리를 긍휼히 여겨주소서.

 

하나님! 요즈음 모든 교회들이 여름성경학교와 여름수련회를 하고 있습니다. 한 영혼을 주의 자녀로 만들고 주의 일꾼으로 세우기 위하여 땀을 흘리는 자리마다 함께 계셔서 교회들마다 알찬 열매를 맺게 하소서. 이 땅 방방곡곡에 하나님의 일꾼들이 파송되어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갈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그 동안 여름성경학교와 여름수련회를 거쳐 간 영혼들이 참으로 많으나, 저들은 하나님을 잊었으며, 하나님을 먼발치에서 바라보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옵소서. 그리고 여름수련회를 통해 양육된 영혼들이 이 세상에 사는 날 동안에 하나님을 잊지 않도록 저들을 강한 팔로 붙잡아 주소서.

 

하나님! 나를 어려서부터 교훈하셨으므로 내가 지금까지 주님의 기이한 일들을 전했습니다. 내가 주의 힘을 후대에 전하고 주의 능력을 장래의 모든 사람에게 전하도록 나를 도와주소서. 내가 항상 주와 함께 하니 주께서 내 오른손을 붙드셨습니다. 이제 돌이켜 나를 위로하여 주시며 나를 더욱 창대하게 하소서. 나의 하나님, 내가 이아침에 주의 성실하심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블로그 이미지

choji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