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도] 환자를 위한 기도

 

 

 

전능하시고 신실하신 하나님!

주님의 높으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각색병자들과 귀신들린 사람들을 고쳐 주신 주님,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느니라는 말씀에 의지하여
구하오니 나의 병든 몸을 고쳐 주옵소서.
주 하나님의 약속과 능력과 자비를 믿고 간구하오니
나의 영육을 치료하여 주옵소서.

평강의 주 하나님!
머리부터 발끝까지 성한 곳 없이 질병과 고통으로
만신창이가 된 이 몸의 뼈를 쑤시는
아픔과 쓰디쓴 입맛과 잠 못 이루는 긴 긴 밤은
차라리 지옥의 터널입니다.
정녕 이것이 교만과 탐욕과 불순종의
죄에 대한주님의 징계이신지,
아니면 사랑의 채찍이신가요?

치료의 하나님, 회복의 주님이시여!
의로운 해 치료의 광선을 비추사 이 병든 몸을
고쳐주시면 평생을 주님 위해 살겠습니다.
자비로우신 주 하나님,
내 속에 완악하고 사특한 쓴 뿌리를 성령의
불로 다 태워 주옵소서.
이 죄인이 눈물로 회개하오니
주님 능력의 피 묻은손으로 안수하시고
성령의 기름을 바르셔서 고쳐주실 줄 믿고
감사 찬송합니다.

내가 주님 십자가 보혈과 부활의 능력을 힘입고
만병의 의사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간악하고 더러운 귀신아 나가라
이 병마의 사단아 물러가라!
내가 부활의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니
어둠의 영, 질병의 영, 고통의 영은
성령의 밧줄로 묶여 격파될 지어다!
질병의 저주에서 깨끗이 치료될 지어다!
저주의 사슬에서 해방될 지어다!주님 분명
고쳐 주심을 믿습니다.

능력의 주 여호와 하나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한 것과
또한 악령과 질병에 대하여 명한 것이
그대로 이루어 주실 줄 믿사옵고 평강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생활 기도문


은혜로우신 나의 주님!

간절히 원하옵기는 오늘 이 시간에 내 안에 들어오셔서

나를 인도하여 주옵시고, 나를 주관하여 주시옵기를 원

하오니 내 안으로 들어오시어 나를 성령의 사람으로 변

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내 안에 영의 귀를 열어주심으

로 주님의 음성을 듣게 하시고 복락의 천국을 보게 하소

서. 성령님이 내 안에서 떠나시면 저는 세상의 구렁이로

떨어지고 맙니다. 불쌍히 여기시어 나를 떠나지 마옵소

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블로그 이미지

choji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