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예배기도
 
 

 


할렐루야!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을 감사드립니다.

화창한 날씨와 좋은 장소를 허락하시어서 온 교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주님이 선물로 주신 대 자연 속에서 예배 드리게 하시고 성도의 교제를 뜨겁게 나누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맑은 공기와 시원한 바람, 말로다 형용할 수 없는 주님의 솜씨를 대하면서도 주님께 감사하지 못했던 저희들이었습니다. 주님이 저희들에게 주신 이 아름다운 자연이 없다면 어찌 우리가 이땅에서 자유롭게 호흡하며 살아갈 수 있겠습니까? 야외로 나와 주님이 창조하신 아름다운 대자연을 마주 대하니 저희들을 향하신 주님의 사랑이 얼마나 놀랍고, 깊고, 큰지를 다시 한번 피부로 느끼지 않을 수 없나이다. 이 시간 야외예배로 한자리에 모여 친밀한 성도의 교제를 나누는데 만 마음을 쏟을 것이 아니라 주님이 창조하신 이 아름다운 자연을 보며 저희에게 쏟고 계시는 주님의 사랑과 정성이 얼마나 놀라운 것인지를 마음 깊숙히 새겨보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언제나 주님의 성호를 찬양할 수 있는 입술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복되고 아름다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성도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안타까운 마음을 헤아려 주시기를 원합니다. 지금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지 주님께서 함께 하시는 복된 자리가 되게 하시고 그들의 행위 가운데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모습들이 넘쳐나게 하시옵소서.

특별히 이번 야외예배를 준비하기 위하여 마음을 쏟은 손길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더 큰 복으로 함께 하시고 위로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전해주실 목사님도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셔서 주님께서 창조하신 자연과 더불어 전해지는 말씀이 송이꿀 보다 더 단 말씀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진행을 맡아 수고하는 교우에게도 함께하시고 은혜를 더하셔서 마치는 시간까지 유종의 미를 잘 거둘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오늘의 순서를 다 마치고 돌아가는 교통 편 까지도 함께하여 주시기를 원하오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블로그 이미지

chojien

,